수업 포커스 :
1. 우리는 호기심을 장려합니다.
우리의 교육 사명은 우리가 모든 사람의 가치, 상태 및 요구 사항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삶에 대한 호기심에는 학습에 대한 호기심도 포함됩니다. 이를 보존하고 장려해야 합니다. 교육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가치관과 배려하는 태도, 전문성은 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2. 우리는 길을 열어줍니다.
다양한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개인으로서 원합니다. 우리의 교육 사명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개별 경로만큼 많은 학습과 경험 기회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교육 활동은 필요가 발생할 때 이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이미 교육받을 권리를 포기한 사람들에게 접근을 시작합니다.
3. 우리는 자유를 존중합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항상 절대적인 가치가 부여됩니다. 그러나 그에게는 자신의 재능을 개발하고, 개발 기회를 활용하고, 이 세상의 주체가 됨으로써 이 전제 조건을 달성할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우리의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한계의 경험을 통해 이러한 자유를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는 자의성이나 보편적 가용성 대신 가치 있는 선택을 통해 세상과 자아의 전유를 형성합니다.
4. 우리는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하나님은 모든 인간을 관계 속의 존재, 즉 자신과의 관계, 동료 인간, 사회와의 관계, 그리고 궁극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관련된 존재로서 원하시고 창조하시고 사랑하셨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을 이 세상의 한 인격체이자 주체로 받아들이고 진정성 있고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의 세계, 현재와 미래는 사람들의 과제입니다. 그들은 공동체에 살면서 적극적으로 우리 사회를 형성합니다. 자신과의 성공적인 관계는 모든 관계 작업의 전제 조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은 본질적으로 관계 작업입니다.
수업목표, 장점 :
종교 교육
종교교육에서 우리는 기독교 메시지의 가치와 내용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고 경험합니다.
스포츠 및 건강 교육
체력과 건강은 물론 인격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인체에 대한 기본 지식과 이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음악교육
CJD의 음악교육은 “마음, 머리, 손”의 총체적인 교육 개념에 따라 인성 발달과 문화 발달에 기여합니다.
정치교육
CJD의 정치 교육은 사람들이 민주적으로 행동하고, 정치적으로 성숙해지고, 자신과 타인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교육합니다.
커리큘럼 :
종교 교육
민트 EC
사업
정치
외국어
학업 및 진로 선택 준비
수업시간 :